첫 페이지 > 경락마사지

상동 마사지 단속 전담반 구성

업데이트:2024-09-13 01:50:56읽기:80

상동 마사지 단속 강화, 경찰 적발 강력

서울특별시 관악경찰서(서장 김재흥)가 상동 마사지 단속에 나섰다. 관악경찰서는 최근 불법 마사지업소 단속을 강화해 올해 상동 지역에서 불법 마사지업소 23곳을 적발했다.

단속의 배경

상동 지역은 유명한 번화가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 그러나 이 지역에는 불법 마사지업소가 난립해 지역 주민들이 안전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관악경찰서는 이러한 우려에 대응해 상동 마사지 단속에 힘을 쏟고 있다.

단속의 방식

관악경찰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상동 마사지 단속을 진행하고 있다.

1. 불특정 단속

경찰은 정기적으로 불특정 단속을 실시해 형사사법경찰법, 마사지업법 등을 위반한 불법 마사지업소를 적발하고 있다.

2. 시민 제보 활용

경찰서는 시민의 제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시민들이 불법 마사지업소를 발견하면 112 신고센터나 관악경찰서 홈페이지를 통해 제보할 수 있다.

3. 행정 처분

경찰서는 불법 마사지업소를 적발하면 행정처분을 내린다. 행정처분에는 업소 폐쇄, 과태료 부과 등이 포함된다.

단속의 성과

관악경찰서의 상동 마사지 단속은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경찰서는 올해 상동 지역에서 불법 마사지업소 23곳을 적발했고, 45명을 검거했다.

1. 단속 기간

관악경찰서는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상동 마사지 단속을 강화했다.

2. 적발 건수

단속 기간 동안 경찰서는 총 23곳의 불법 마사지업소를 적발했다.

3. 검거 인원

경찰서는 불법 마사지업소를 운영하거나 종사한 45명을 검거했다.

단속의 지속성

관악경찰서는 상동 마사지 단속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찰서는 불법 마사지업소를 근절하기 위해 단속을 강화하고 시민들과 협력하여 지역의 안전을 확보할 계획이다.

시민의 협조

관악경찰서는 시민들이 상동 마사지 단속에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민들은 불법 마사지업소를 발견하면 즉시 경찰에 제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관악경찰서는 상동 마사지 단속을 통해 지역의 질서와 안전을 회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이 제도와 질서를 회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Tags 분류